서론 전형적인 교실 모델은 선생님 한 명이 수업을 이끌어 나가는 것이다. 협력 수업은 두 명의 선생님이 여러 학생들을 가르치는 또 다른 교실 모델이다. 교실에 두 명의 선생님이 있는 것은 이로워 보일 수도 있다. 하지만, 협력 수업은 여러분의 생각보다 더 복잡하다. 각 교실 모델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다. 오늘 우리의 토론자들은 어떤 교실 모델이 더 나은지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. 더 나은 것은 1인 수업일까, 아니면 협력 수업일까? Henry와 Ashley가 이 흥미로운 주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자. Henry (주장) 1인 수업이 협력 수업보다 낫다. 협력 수업이 더 효율적이려면, 선생님들은 끊임없이 팀으로 일해야 한다. 이것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어렵다. 선생님들은 종종 교육 스타일이 다르다. 한 선생님은 권위적인 교육 방식을 선호할 수도 있다. 나머지 한 명은 더 느긋할 수도 있다. 따라서, 선생님들은 수업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. 학생들은 한 명의 선생님과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더 좋다. 한 교실에 두 명의 선생님이 있으면 학생들이 혼란을 느낄 수도 있다. Ashley (주장) 협력 수업이 1인 수업보다 낫다. 협력 수업은 두 선생님이 자신들의 지식을 학생들과 나누게 해 준다. 백짓장도 맞들면 낫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안다. 또한, 교실에 두 명의 선생님이 있으면 학생들은 도움을 더 잘 받을 수 있다. 선생님 한 명은 수업을 진행하고, 다른 한 명은 질문을 받거나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도울 수 있다. 선생님 한 명이 모든 학생들을 돕는 것은 어렵다. 선생님이 오직 한 명만 있다면 학생들은 필요한 관심을 받지 못한다. Henry (반박) 세계 대부분의 교실에는 한 명의 선생님만이 있다. 1인 수업은 전통적인 교실 모델이고, 그래서 최고의 교실 모델이다. 학생들은 보통 다양한 과목을 가르치는 많은 선생님과 만난다. 각 선생님들은 자신의 담당 과목에서 전문가이다. 따라서, 교실에 두 명의 선생님이 꼭 필요하지는 않다. 게다가, 선생님들은 수 년간 자신의 수업을 지원해올 수 있었다. 이것은 선생님이 둘이나 있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. Ashley (반박) 다른 선생님과 일하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다. 하지만, 어떤 것이 더 어렵다고 해서 그것이 나쁜 선택 방안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. 또한, 선생님들은 교실에서 자신의 역할을 정하고, 소통하고, 서로를 돕는 한 다양한 수업 스타일을 가질 수 있다. 예를 들어, 권위적인 선생님과 느긋한 선생님이 있다면 권위적인 선생님이 학생들을 훈육하는 것을 책임지고 느긋한 선생님은 학생들을 감정적으로 지원해 주기로 함께 결정할 수 있다. 그것이 팀워크이다! 심사위원 평가 오늘 토론의 승자는 Ashley이다. Henry는 전통에 호소하는 논리적 오류를 범했다. 토론자들이 어떤 것이 전통적이므로 옳다고 주장할 때 이 오류를 범하게 된다. Henry는 1인 수업이 전통적인 교실 모델이기 때문에 더 낫다고 주장했다. 어떤 것이 전통적이라고 해서 그것을 더 우월하게 만들어 주지는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. 전통은 중요하지만, 그것이 무언가가 더 낫다는 이유는 되지 않는다.